Travel Story

캐나다에서 봄방학때 떠난 스페인여행 15박 16 일

youngump 2019. 8. 23. 06:45

지난해 10월경 나의 이메일에 KLM항공사 티켓세일있다고 연락이 왔다.

몇년전 edmonton-amsterdam 직항이 취항후 공격적으로 티켓판매하는 KLM이 이번엔 창사 100주년 기념이라고 티켓세일을 한다나.

오랫동안 유럽여행을 꿈꿨으나 부모님이 아프셔서 시간날때마다 한국을 가는 바람에 힘들었지만 이제는 두분다 하늘에 계시고 Y군도 많이 커서 시기상으로 좋을듯~.

스케줄을 보아하니 Y군 봄방학인 3월말쯤이 좋을듯해 찾아보니. 셋이서 2900불정도고 amsterdam에서 한번만 갈아타고 갈수있어 좋았다.

그래 barcelona in, madrid out으로. 그럼 한 2주는 있어야하겠지.

그럼 근처 포르투칼이나 이태리도 갈까? 유럽의 저가항공에 대한 정보가 없었고 기차론 무리데스!

그래 스페인만 보자! 내가 대학생때 유럽배낭여행하던때와 다릐고, 지금 나이도 있고 가족도 있으니 살살~~ 다녀볼까?

그러구 보니 barcelona는 25년만에 재방문이네...대박! 성가족성당을 얼마나 더 지어졌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그렇게 우리 뱅기 티켓을 구매했고 올초부터 호텔, 스페인내 교통 (저가항공, 기차)을 예약하고, sagrada familia, 알함브라 궁전을 예약했고

드뎌 저번주에 15박16일 스페인여행을 다녀왔다.

너무나 소중하고 아름다운순간들을 여기에 남기고자 이렇게 두서없이 서론을 남겨본다.

세어 보니 총 8개 도시를 갔으니 도시위주로 써볼 생각이다.

생각이 안나는건 넘어 가구 기억에 남는거 위주로!

업데이트 무~척~ 오래걸릴테니 참고 기다리시라~! 

개봉박부~!! ㅎㅎ